클린캠페인 대표이미지
클린캠페인 설명
비즈메일러 시작하기
[필독] 해외 스팸추적프로그램에서 비즈메일러 발송서버ip 차단

안녕하세요.
비즈메일러 담당자입니다.

현재 비즈메일러 발송서버ip가 해외 스팸추적 프로그램 '스팸하우스 ( spamhaus )'에 등록이 되어있어
스팸하우스 블럭리스트를 참고하는 해외 계정 및 일부 국내계정의 경우 발송처리가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  

비즈메일러는 신속히 내부 발송서버 상태 확인과 특정 업체 수정 및 처리중에 있습니다.

만약 해외 및 국내 공공기관 내 발송건이 있을 경우 문제가 해결된 이후에 발송이용을 권장드리며,
이미 발송된 후 실패한 이메일의 경우 이메일 발송결과의 재발송 기능을 활용하기를 권장드립니다.
(재발송 기능이란? 실패된 이메일만 모아 자동으로 발송되는 기능입니다. [발송결과]메뉴에 위치해 있습니다.)


[원인]
해외 스팸추적프로그램에서 비즈메일러 발송서버ip 블럭

[참고]
1. 포털메일인 Naver, Gmail, Daum등의 이메일은 정상 발송 되고 있습니다.
2. 문제 해결시 본 내용에 다시 안내드립니다.
3. 추가 문의시 bizmailer@daou.co.kr 또는 070-8707-1469로 연락 바랍니다.
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빠른 대처와 친절한 안내로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