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즈메일러 시작하기
[필독] 발송서버 IP 차단 안내

안녕하세요.
비즈메일러 담당자입니다.

현재 비즈메일러 발송서버ip가 해외 스팸추적 프로그램 '스팸하우스 ( spamhaus )'에 등록이 되어있어
스팸하우스 블럭리스트를 참고하는 해외 계정 및 일부 국내계정의 경우 발송처리가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  

비즈메일러는 신속히 내부 발송서버 상태 확인과 특정 업체 수정 및 처리중에 있습니다.

[원인]
해외 스팸추적프로그램에서 비즈메일러 발송서버ip 블럭

[일시]
2018년 11월 9일

[참고]
1. 포털메일인 Naver, Gmail, Daum등의 이메일은 정상 발송 되고 있습니다.
2. 문제 해결시 본 내용에 다시 안내드립니다.
3. 추가 문의시 bizmailer@daou.co.kr 또는 1599-0235로 연락 바랍니다.
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빠른 대처와 친절한 안내로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